Call: 9482 5300
Commercial Photography, Corporate Photography, Corporate Photoshoot, Event Photography, Event Photography Singapore, Events, Photography, Vivid Snaps

싱가포르의 이벤트 사진작가

이벤트 사진은 간단하거나 매우 복잡할 수 있지만 결코 쉽지는 않습니다. 우리의 이벤트 사진 작가는 자신의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업계 최고 이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최고보다 나은 것을 추구하는 것은 끝없는 추구이며, 이벤트 사진 서비스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3가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참고: 이 문서의 일부 콘텐츠는 AI 작성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향상되거나 다른 말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미디어 프로덕션 팀

싱가포르 비디오 제작팀
단체 사진 우리 미디어의제작팀

우리 싱가포르 팀은 사진 및비디오 제작. 이를 통해 우리 팀은 싱가포르에서 이벤트를 주최하는 이벤트 주최자 및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를 위한 원스톱 미디어 솔루션 제공업체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작의 경우 이벤트 사진, 이벤트 비디오그래피, 이벤트 전 비디오 제작, 기업 사진 촬영, 인물 사진 촬영 및가상 및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싱가포르의 전문 이벤트 사진작가

기업 행사 사진작가 싱가포르
기업 이벤트 및 갈라 디너 사진작가 및 비디오그래퍼

사진가가 모든 유형의 이미지를 찍는 데 전문가라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실제로 기업 행사 사진가는 결혼식 사진가와 우선 순위가 매우 다릅니다.

둘 다 올바른 순간을 포착해야 하지만 그 순간은 매우 다르게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미지의 목적도 매우 다릅니다.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및 이벤트 사진 작가 팀은 기업 고객과 함께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매번 스트레스 없는 업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명 이상의 사진작가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이벤트 사진작가 싱가포르
카운트다운 이벤트 사진작가 및 비디오그래퍼

전문 이벤트 사진작가도 신체적 한계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에 댄스 공연과 군중 반응을 촬영하는 경우 2명의 사진사가 필요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더 큰 규모의 이벤트에서 1명 이상의 이벤트 사진사를 고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한 명의 이벤트 사진 작가는 최대 300명의 손님이 참석하는 이벤트를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이벤트를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사진 작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렌즈 및 백업 카메라

지속적으로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기술과 경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행사 사진의 경우에도 전문 장비를 사용합니다. 우리 사진 작가들은 광각 렌즈에서 줌 렌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렌즈를 가지고 있습니다.이벤트 사진작가 또한 백업 카메라를 휴대하여 예기치 않은 장비 고장으로 인해 필요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사진가의 능력을 방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대규모 단체 사진용 어안렌즈

대규모 단체 사진용 어안렌즈
크루즈 이벤트 사진작가 및 비디오그래퍼

대부분의 사진작가는 모든 이벤트를 위해 광각 렌즈를 휴대하지만 초광각 및이벤트 사진용 어안 렌즈 일반적으로 요청 시에만 제공됩니다. 일부 이벤트 사진 작가는 인벤토리에 하나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사진 작가는 대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더 일찍 전달하여이벤트 사진작가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이벤트 사진작가 타임라인 편집

일반적으로전문 이벤트 사진작가 편집된 이벤트 이미지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전달해 드립니다. 이미지를 일괄 편집하는 일부 이벤트 사진가와 달리 우리 사진 작가는 모든 사진을 개별적으로 편집합니다.

개별 사진 편집의 장점은 눈에 띄는 품질 향상이며 일반적으로 일괄 편집을 수행하는 이벤트 사진가보다 3배 더 오래 걸립니다.

이벤트 이미지의 급한 편집 요청은 일반적으로 추가 요금으로 가능합니다.

이벤트 사진작가, 싱가포르에서 급히 편집

당신이 요구할 때이벤트 사진 작가의 급한 편집, 일반적으로 이벤트 사진 작가의 시간당 요금에 해당하는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진 작가와 사전 협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이벤트 사진작가는 현장에서 선택한 편집되지 않은 JPEG 이미지를 기꺼이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충분한지 고려하여 성급한 편집 비용을 절약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벤트 사진작가 현장 편집

이벤트 사진에 대해 즉각적인 편집이 필요한 경우 현장에서 전담 편집자를 배치하여 즉각적인 편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좋은 이미지 선택

좋은 이미지 선택
콘서트 공연 이벤트 포토그래퍼 & 비디오그래퍼

이벤트 사진을 일괄 편집하는 이벤트 사진 작가가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엄청난 양의 사진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상황에서는 잘 작동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엄청난 수의 사진에는 일반적으로 장면의 반복 샷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는 많은 이미지를 선별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이벤트 사진작가는 필요한 경우 각 이미지를 선택하고 조작하므로 필요하지 않은 사진을 훑어보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컨퍼런스 이벤트 사진작가

컨퍼런스 이벤트 사진작가
컨퍼런스, 세미나 및 패널 토론 사진작가 및 비디오그래퍼

컨퍼런스 행사와 관련하여 올바른 기업 사진가를 고용하면 행사의 본질을 포착하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벤트 사진가 팀은 컨퍼런스 주최자가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필요한 이미지를 캡처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회의가 세부 사항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귀하의 회의를 정확하게 나타내는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귀하가 달성하려는 것을 이해하고 명확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의 경험을 통해 기조 연설, 패널 토론 또는 네트워킹 등 적절한 순간을 포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필요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합니다.

국제 고객의 평가

전체 이벤트 경력(20년 이상!)에서 함께 일한 가장 인상적인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페셔널한 그들은 제 모든 필요를 예상하고 제가 눈치채기도 전에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견적 단계부터 사후 이벤트 후속 조치까지 저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날 그들은 모든 것을 완벽하게 실행했고 모든 측면이 매끄럽게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는 더 나은 팀을 요구할 수 없었다. 플러스 – 매우 좋은 사람들. 나는 그들과 다시 일할 것이며 방송/스트리밍 팀 및/또는 이벤트 사진 작가를 찾는 모든 이벤트 주최자에게 강력히 추천할 것입니다. Vivid Snaps 팀 감사합니다!

  • Cathay, 이벤트 주최자(해상), 아일랜드 더블린

여러분과 함께 작업한 첫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Floris, 사진작가, 암스테르담

더 많은 고객의 평가를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구글 리뷰.

국제 고객을 위한 지불 조건

예약 확인을 위해 전액 결제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카피 이미지는 전액 결제가 완료된 후에만 배송됩니다.

기업 행사용 이벤트 비디오그래퍼

이벤트 비디오그래퍼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로빙 사진작가 및 비디오그래퍼

이벤트 사진 외에도 이벤트용 비디오 제작을 지원할 수 있는 풀 서비스 비디오 제작 회사입니다. 우리는 여러 분야의 팀이며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는 이벤트 로빙 비디오그래피로 이벤트의 스니펫을 캡처하여이벤트 후 하이라이트 릴. 이것은 소셜 미디어나 팀 및 이해 관계자와 공유하기에 적합합니다. 시간을 들여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맞춤형 패키지를 만듭니다.

싱가포르의 비디오 라이브 피드

라이브 피드 비디오 제작 싱가포르
디너 이벤트 라이브 피드 비디오그래퍼

우리의비디오 라이브 피드 서비스 대규모 행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이것은 종종 더 큰 규모에서 필요합니다.행사장 300 명 이상의 손님을 수용합니다. 이를 통해 무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게스트도 무대 활동에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일 및 멀티캠 제작을 제공하므로 간단한 라이브 피드가 필요하든 더 복잡한 설정이 필요하든 각각의 준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적합한 무선 로빙 라이브 피드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덕션

싱가포르 이벤트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덕션
금융 부문을 위한 호텔 볼룸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제작

때에 온다라이브 스트리밍 프로덕션 싱가포르 이벤트의 경우 당사 팀은 이벤트를 더 많은 청중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패키지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당사의 라이브 스트리밍 팀은 오디오, 비디오 및 이벤트 장소 설정을 포함하여 움직이는 여러 부분을 통합하여 라이브 스트림이 원활하고 전문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는 원격으로 클라이언트를 지원하여 싱가포르로 여행할 수 없는 동안 싱가포르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는 직접 이벤트에 참석할 수 없는 클라이언트에게 적합합니다. 당사의 라이브 스트리밍 제작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벤트가 실시간으로 캡처되어 청중에게 전달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기업 촬영을 위한 그린 스크린 스튜디오

Reference Photo of Green Screen Studio in Singapore
우리의 참조그린 스크린 스튜디오 설정

저희 사무실에는 최대 2명의 배우를 촬영하기에 적합한 작은 그린 스크린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이는 비디오 제작 서비스를 이용할 때 고가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을 위해 독점적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그린 스크린 스튜디오의 더 많은 참조 사진을 보려면 당사를 방문하십시오.Green Screen Studio 싱가포르 블로그 게시물.

싱가포르에서 이벤트 사진작가 참여

싱가포르의 비디오 제작 회사
미디어 제작팀 합성 단체 사진

우리 팀은 업계 최고의 이벤트 사진작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와 같은 비전을 공유하는 업계 파트너들과도 협력합니다. 대부분의 이벤트에서 이벤트 비디오 작가와 이벤트 후 비디오 하이라이트 제작도 제공합니다.

이벤트 외에도 우리 팀은 가상 및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위한 기업 비디오 제작 및 라이브 스트리밍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벤트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효과적인 미디어 제작 파트너가 됩니다.

싱가포르 이벤트 사진작가 가격 견적 받기

이벤트 사진 요구 사항을 메시지로 보내주십시오. 우리의 프로젝트 코디네이터가 가격 견적과 함께 귀하에게 회신할 것입니다.

    A picture of contact us.

    Send us a message to get in touch.

      Get a Quote